본문 바로가기
★/#시온이네 심야식당

[제천맛집]제천 강제동 맛집 송탄꿀돼지, 제천 무한리필 맛집

by 시온이네 2018. 4. 17.

[제천맛집]제천 강제동 맛집 송탄꿀돼지, 제천 무한리필 고깃집 맛집

 

 

안녕하세요~? 시온이에요!
제천에 맛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에 다녀왔는데요~!
제천 강제동 맛집 송탄꿀돼지 입니당ㅎㅎ

 


요즘 제천 강제동에도 맛집과 카페가 많이 생기면서
제천의 핫플이 되고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송탄만 들었을때는 송탄하면 부대찌개?! 라고 생각했는데
강제동에도 무한리필집이 생겼다니~
기대하면서 왔습니당ㅋㅋ

 


사는게 다 고기고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네온사인
명언 아입니까?!

 


제천 강제동 송탄꿀돼지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넓은 편이었어요.
고기마다 다른 불판을 사용하는데 좋은 점인것 같았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양파절임과 파절이, 된장찌개, 채소 등등 고깃집 기본 상차림이 나옵니다.

 또 한편에 셀프바로 반찬과 채소 등등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온이의 꿀 tip


시온이는 막장을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해요 ㅋㅋ

된장에 양파+고추+마늘을 가위를 이용해서 잘게 잘라서 넣은 뒤
참기름도 쪼로록! 넣어주면 캬~

얼마나 맛있에요~?!ㅎㅎ

 


시온이는 먼저 송탄꿀돼지 세트 중
삼겹살 + 목살 + 갈매기살 + 소세지를 시켰어요!

고기를 보니 며칠전 우연히 본 사진에 이렇게 적혀있던게 기억납니다ㅋㅋ

 

 

 

 

힘들때 우는건 일류
힘들때 참는건 이류
힘들때 먹는건 육류
ㅇㄱㄹㅇ ㅂㅂㅂㄱ.. ㅋㅋㅋ

  


무한리필 맛집이라 혹여나
고기의 질이 좋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송탄꿀돼지는 리필을 해도 처음과 똑같은 좋은 상태의 고기와
고기의 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었어요~!

으... 또 먹고 싶다 ㅠㅠ

 


삼겹살 + 목살 + 갈매기살로 4판을 먹은 뒤 (..ㅎ...)
배가 너무너무 불렀지만 그래도 갈비와 껍데기를 지나칠 수 없어서
갈비와 돼지 껍데기를 시켰어요~

와 그런데 삼겹살 조금만 먹고 갈비 먹을 걸 하고 후회 될 정도로
정말 갈비랑 돼지 껍데기가 핵꿀맛ㅜㅜ
넘나 맛있고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는 말처럼

정말 0칼로리였으면 좋겠네요 ㅠㅠㅋㅋㅋㅋ

 


제천 강제동 송탄꿀돼지 오~ 센스있다고 느낀 건
 카운터 옆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아이스크림들ㅋㅋ
 500원에 후식까지 해결하고 올 수 있습니당 ㅎ


아래 주소 첨부 할게요 ㅎ
제천 강제동 맛집 송탄꿀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