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온이네 심야식당

[제천맛집]카레 돈까스가 맛있는 오월의 식당

by 시온이네 2017. 11. 16.


[제천맛집]카레 돈까스가 맛있는 오월의 식당






오늘은 제천맛집 중 카레와 돈까스가 맛있는 오월의 식당에 다녀왔어요~
오월의 식당은 일본식카레와 돈까스를 전문으로하는 소규모 밥집이라고 하는데요!
말 그대로 카레랑 돈까스의 환상적인 맛!!
제천에서 이렇게 맛있는 일식 카레와 돈까스를 맛 볼 수 있어 
매우 행복합니닷! 


대부분의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요리라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너무나 배가 고팠기에 들어가기 전 사진 찍으려던 것도 잊어버렸네요ㅠ

아담한 내부를 늘 꽉 채우고 있는 손님들!
정말 맛집입니다!



꺅!!

시온이랑 친구가 주문한 수제치즈롤까스 카레!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은 윤기 좔좔 돈까스의 아름다운 자태 
반숙 계란후라이랑 쓱싹쓱싹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

가격은 8,500원 이고 메뉴중에 가장 비싼 메뉴였지만
양이 없어 보인다고요?
먹성 좋은 시온이가 먹은 후에도 배불렀어요~ㅎ



보통 둘 이상 가면 다른 메뉴는 시켜보는 것도 좋은데ㅎㅎ

시온이와  친구는 오로지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먹었네요 ㅎㅎㅎ


오월의 식당 추천 메뉴 중 하나는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멘치까스도 일품이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꼭 멘치까스를 먹어 보려고요.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ㅁ*



 

제천맛집 카레 돈까스가 맛있는 오월의 식당!
오월의 식당 지도를 첨부 해 드려요~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런치 11:30~2:30 *브레이크타임 2:30~5:30 *디너 5:30~라스트오더 7:40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