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천지와 한기총의 교리비교

[신천지와 한기총 교리비교]계 22장의 '거짓말'의 참 의미는?

by 시온이네 2018. 1. 30.

[신천지와 한기총 교리비교]계 22장의 '거짓말'의 참 의미는?

 

 


여러분은 거짓말 하면 어떤게 생각나세요?
저는 여러가지 중에서 빅뱅의 거짓말도 떠오르네요~ㅎㅎ
암 쏘 쏘리 벗 알러뷰~ 다 거짓말~♪

또 위 사진처럼 피노키오도 생각이 나는데요~
거짓말하면 코가 길어지는 피노키오.

피노키오 처럼 거짓말 할 때마다 코가 길어진다고 하면
아무도 거짓말을 못하겠죠?

성경에도 거짓말에 대하여 나오는데요.
요한계시록 22장에서 말씀하시는 거짓말의 참 의미를 알아보고자 해요!

영상 보시죠~!

 

 

 모두 영상 잘 시청하셨나요??

요한계시록 22장에서 말씀하시는 거짓말은
한기총 소속 목사님의 주장처럼
우리가 육적 세상에서 하는 거짓말이 아니었네요!

 


요한복은 1장 1절 말씀은 하나님이라고 하셨는데요.
이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왜곡하여 가르치는 말이
바로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생각하시는 거짓말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닌 다른 복음을 전하게 되면
천사라도 저주를 받는 다고 하셨고,
또한 이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감을 제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것을 밝히 일러줄 때가 있다고 약속하셨는데요.
오늘날 성경에 감추어졌던 비유들이 밝히 증거 되고 있는
이 때가 바로 약속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밝히 증거되고 있는 이때
참과 거짓을 분병하여 올바른 신앙의 길을 찾으시길 기도합니다!

 

 

성경을 제대로 보고 싶다면? ↑click  위 사진을 클릭 클릭

성경을 기준으로 신앙을 하고 싶다면? click  위 사진을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