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온이네 심야식당

[제천맛집] 와와 떡볶이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

by 시온이네 2017. 10. 29.



[제천맛집] 와와 떡볶이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 시온이네 심야식당에서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ㅋㅋ

제천 맛집 와와 떡볶이 음식점 이랍니다. 



79 (친구)들과 함께 무뼈 닭발세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무뼈닭발 비쥬얼~~~ 보이시죵?? ^^ㅎㅎ

맛있었어요~~ 조미료가 좀 강하긴 하지만 맛 인정 ㅋㅋ

 


역쉬~~ 닭발에 빠질 수 없는 그대?? ㄱㅖ란찜 ㅋㅋ

무뼈 닭발과 환상궁합!!


매콤한 무뼈 닭발을 먹다가 ~~

입에 매운감이 밀려오면 그땐 내가 있지!!ㅎㅎ

바로 바로 참치 마요 주먹밥!! ㅋㄷ



미역국은 ~~ 덤으루 딸려온.....ㅎㅎ


[제천 맛집] 와와떡볶이 메뉴판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죠 ㅋㅋ